이용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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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품주문안내 - 1: 상품선택 - 2: 예약하기를 선택합니다. - 3.:회원 주문과 비회원 주문을 선택합니다 - 4.이용약관과 개인정보 취금 방침에 동의합니다. - 5.예약정보를 넣은후 예약과 결재하기를 선택하여 입력합니다. - 6: 상품신청확인문자 - 신청확인 SMS 발송됩니다. - 7: 출발하루 전날 당담 가이드 및 배차정보 SMS 발송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같아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동일인이 아닌경우 담당자에게 꼭 확인해 주세요. 2. 여행출발안내 1차 탑승지 : 서울 시청역 3번출구 앞 2차 탑승지 : 교대역 8번 출구 앞 *강원도 지역여행 - 잠실역 4번출구 롯데마트 앞 3. 예약취소규정 ㆍ 여행출발일 기준으로 3일전에 100% 환불. - 토요일 출발상품의 경우 수요일(18:00)까지 100%환불처리 ㆍ 여행출발일 기준으로 2일전에 70% 환불. - 토요일 출발상품의 경우 목요일(18:00)까지 70%환불처리 ㆍ 여행출발일 기준으로 1일전에 50% 환불. - 토요일 출발상품의 경우 금요일(18:00)까지 50%환불처리 *.토요일의 상품담당자가 출근이 없으므로 취소할수가 없습니다. *.당일 취소 환불불가 / 미연락, 불참시 환불없음. ※ 최소인원(30名) 미달시 행사가 취소 또는 연기될 수 있습니다. (모객미달시 전액환불) 인원에 따라 (31인승,44인승 고급형 전세버스로 운행 됩니다.) ※ 출발하루 전날 당담 가이드 및 배차정보 SMS 발송합니다. - 문자를 받지못한 고객님은 회사로 연락하시어서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행사가 취소될 경우, 출발일 전까지 최소 2~3일 전에 연락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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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완료라고 뜨는건 무엇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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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후기는 어디서 작성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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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평(구매후기)은 [마이페이지 > 활동내역 > 상품평]에서 작성 가능한 상품평을 한눈에 작성하실 수 있으며, 작성 완료 시 적립금이 지급됩니다. (상품평 등록 포인트가 있는 경우에만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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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에서 결제 시 액티브X를 설치해야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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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결제 시 액티브 X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액티브 X는 웹 브라우저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전용 보안 프로그램으로 그동안 국내 금융회사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널리 사용되었으나 국제 웹 표준에 맞지 않고 다른 웹브라우저에서 돌아가지 않거나 보안에 취약하다 등의 단점이 많아 점차 사라지고 있는 기술입니다.
'exe'방식의 보안 프로그램이 적용된 다양한 간편 결제 시스템의 사용으로 액티브 X보다 안전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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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몰 내에서 결제가 가능한 수단은 무엇이 있습니까?
쇼핑몰 내에서 결제가 가능한 수단은 무엇이 있습니까?
쇼핑몰 내에서 결제 가능한 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일반결제
신용/체크카드, 카드 수기결제, 휴대폰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2. 간편결제
네이버 페이, 카카오 페이, 페이코
3. 무통장 입금
[결제 시 유의사항]
* 카드 혜택 할부 정보는 상품 상세 페이지 또는 '쿠폰/결제' 화면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금액은 각 통신사별 이용제한이 상이하며 자세한 사항은 통신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 무통장 입금 결제 시 입금 기한이 지나면 미입금 주문건은 자동 취소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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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금을 완료했는데 입금확인중이라고 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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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금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다음 사항을 확인해주세요.
1. 상품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으로 입금했는지 확인해주세요.
2. 주문금액을 정확하게 입금하였는지 확인해주세요.
3. 입금하신 계좌번호 및 예금주명이 맞는지 확인해주세요.
위의 내용이 정확히 확인되셨다면, 무통장 입금 건은 실시간 자동 확인이 불가하여 입금 확인하는 데에 시간이 소요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말을 제외하고 2일 이상 지연 시 1:1 문의나 고객센터 02-2699-972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입금이 확인되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주문 상태가 '결제 완료'로 표기되며, 고객님의 문자로 입금 확인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 입금 신청 후 입금자명을 다르게 입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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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주문 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다르게 입금하셨다면, 결제 완료 처리가 누락 또는 지연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2-2699-9720로 문의해 변경 입금정보 전달과 입금 확인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의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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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 상태가 '결제완료'인 경우에만 부분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를 클릭한 후 취소하고자 하는 상품을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부분 취소가 자동 진행되며 신용카드 결제내역이 부분 취소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용카드 매출 전표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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